KIIKEY
본문바로가기
키키 플랫폼의 궁금한점
알려 드리겠습니다.

평소 이용자분들, 업주분들이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Total 15건
  • Q. 포인트는 어떻게 모을 수 있나요?

    ① 메인 홈 화면에서 광고 영상 시청 후 퀴즈를 풀어주세요.
    퀴즈를 풀어서 맞추시면 50원, 틀리실 경우에는 10원이 적립됩니다.

    ② 푸쉬 알림 누르고 앱에 들어오면 10원이 적립됩니다.

    ③ 내가 맛있게 먹은 가게를 가족,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나의 공유 링크를 받은 가족, 친구, 지인이 신규 가입 시 50원 적립 !!
    (공유 포인트는 최대 10회 한정)
  • Q. 포인트를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나요?

    저희 키키는 포인트를 현금으로 인출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향후 어플 내 다양한 기능에서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Q. 포인트 합산 및 양도 가능한가요?

    어플 내 “톡 기능”이 활성화 될 때, 포인트 합산 및 타인에게 포인트를 양도할 수 있습니다.
  • Q. 광고 영상을 스크랩 할 수 있나요?

    메인 홈 화면에서 광고 영상 시청 후 퀴즈를 풀어주세요.
    퀴즈를 풀고 난 후 뜨는 창에서 “스크랩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스크랩한 광고 영상들은 마이키키 > 광고 스크랩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Q. 광고 시청 횟수 제한 있나요?

    1인당 한 업체의 광고를 1번만 볼 수 있도록 제한되어져 있습니다.
    또 보고 싶은 광고가 있으시다면 광고 시청 후 “스크랩하기”를 꾹 눌러주세요.
  • Q. 주문 시 푸시알림이 오나요?

    고객님의 주문이 매장에서 확인됨과 동시에 푸시알림이 갑니다.
    주문 접수 시간과 배달 출발부터 배달 완료까지의 모든 과정이 고객님께 푸시알림을 통해 전달되고 있습니다.
  • Q. 수수료 3%가 카드 수수료도 포함인가요?

    카드 수수료는 별도입니다. 카드 수수료는 카드사마다 상이합니다.
  • Q. 광고 송출 범위 설정할 수 있나요?

    업주분들은 업체 광고영상 송출 범위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지역별(동별) 송출 가능
    - 지역, 성별, 연령, 송출 시간 등 설정 가능 (2022년 1월부터 가능)
    - 업체에서 배달 가능 반경 내에서 송출
  • Q. 광고 제작 및 송출 비용?

    동영상광고 제작 및 송출 비용은 키키 홈페이지 http://kiikey.co.kr/videoad.html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결제받은 포인트를 사용자앱으로 넘겨서 사용가능한지?

    사장님 앱으로 들어온 포인트는 사용자 앱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Q. 키키 포스 프로그램과 업주가 사용하는 배달 대행 업체 프로그램이 연동 되나요?

    키키 포스 프로그램과 기존에 사용하고 계신 퀵서비스 업체는 연동이 됩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신 퀵서비스 업체에 키키와의 연동을 요청하시면 연동 가능합니다.
    12월 20일 경, 포스 주문 접수 프로그램이 출시됩니다.
  • Q. 리스트 광고에 저희 가게를 입점하고 싶어요.

    키키에 리스트 광고 업체 입점하는 방법에는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① 영업사원의 대면 방문
    ② TM 상담
    ③ 본사로 전화 접수 (Tel. 053-253-1919)
    ④ 홈페이지에서 업체 입점 문의 신청

    입점 신청을 하시면 영업 담당자가 업체로 방문할 것입니다.
    영업 담당자와 함께 가입신청서를 작성해주시고 리스트 광고 업체 입점을 위해 필요한 서류들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필요한 서류로는

    - 사업자등록증 사본
    - 통장 사본

    이 있습니다. 영업 담당자가 방문하기 전 위의 서류들을 미리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 Q. 포인트로 결제 시 정산 방법

    고객이 포인트로 결제한 금액 만큼 업주에게 포인트로 지급됩니다.
    ex) 15,000원 결제 → 12,000원 카드 결제 & 3,000원 포인트 결제
    : 업주에게 3,000원 포인트로 지급
  • Q. 별점 리뷰 노출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B사 : 시간 순차별로 리뷰가 노출
    키키 : 별점 순차별로 리뷰가 노출

    저희 키키는 별점 5점부터 리뷰가 노출되고 있습니다.
  • Q. 리뷰 블라인드 처리 시간?

    B사 : 업주분들의 주문 완료 처리 시 고객 정보가 삭제됨
    키키 : 주문 완료 처리 후 3시간 동안 고객 정보(주소, 전화번호 등)이 업주에게 보임
    3시간 후에는 블라인드 처리

    타사의 경우, 배달 오류 시 고객정보가 바로 삭제되기 때문에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해야하는 번거로움을 겪는 업주분들이 많았습니다.
    저희 키키는 3시간동안 고객 정보가 활성화 되어 번거로움을 없애고자 하였습니다.

검색

>